Review
컨디션에 따라 따가움이 있는데,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요...
2026-04-07
컨디션에 따라 따가움이 있는데,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요. 효과는 좀 시간을 주고 봐야 할 것 같아요. 잘 쓸께요.
관리자2026-05-11 22:36
안녕하세요 고객님 나인블랑 입니다.
우선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
꼭 효과 보시고 또 뵙길 바라겠습니다 !!
추가적으로 스킨 -> 앰플 -> 크림 순으로 바르시는데, 앰플 바르시고 30초~60초정도 흡수 시키시고 후에 크림 바르시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!!
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!
우선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
꼭 효과 보시고 또 뵙길 바라겠습니다 !!
추가적으로 스킨 -> 앰플 -> 크림 순으로 바르시는데, 앰플 바르시고 30초~60초정도 흡수 시키시고 후에 크림 바르시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!!
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!